B형 간염 보균자는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알아보자 :: B형 간염 보균자는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까
B형 간염 보균자는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까
B형 간염 보균자는 B형 간염 표면 항원이 6개월 이상 양성으로 지속되지만 명백한 간 질환 증상 및 징후가 없고 간 기능이 기본적으로 정상이며 만성 B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 환자가 간을 착용하면 간세포가 기본적으로 명백한 간 염증 및 섬유화 증상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정기적인 재검사만 하면 되며 어떠한 개입 수단도 필요하지 않다.
그럼 B형 간염 보균자는 아이를 낳을 수 있나요?
B형 간염 보균자는 아이를 낳을 수 있습니까
◆ B형 간염 바이러스 보균자는 아이를 낳을 수 있지만 B형 간염 바이러스는 일반적으로 산모와 아기를 통해 전파되므로 다음 세대의 영향을 피하기 위해 임산부는 보호되어야 하다.
◆ B형 간염 바이러스를 보유한 임산부는 B형 간염 바이러스 복제가 활성화되면 임신 후기에 항B형 간염 약물을 사용하여 태아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.
◆ B형 간염 바이러스를 가진 임산부, 그리고 B형 간염 바이러스 복제가 활발할 때 임신 후기에 항 B형 간염 약물로 치료하면 태아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.
◆ 임신하고 출산이 임박한 산모의 경우 출생 후 24시간 이내에 B형 간염 고효율 면역글로불린과 B형 간염 백신을 가능한 한 빨리 접종해야 하며, 신생아는 한 달 후에 B형 간염 백신을 주사해야 B형 간염 엄마와 아기가 86 에서 97 에 도달할 수 있다.
◆ 임신 후기에는 임산부의 B형 간염 바이러스 함량이 비교적 높으며, 대부분 임신 24주에서 28주 후에 항B형 간염 바이러스 약물로 치료할 수 있다.
◆ B형 간염 환자의 경우 6개월마다 정기적인 간질환 검진을 권고하며, 검진에서 간염 발작이 발견되면 경구용 항바이러스제가 필요하다.
◆ 이 글 보시는 분들과 주변인 모두 더 건강하시고, 이번 정보도 조금이나마 더 건강해지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
긍정적인 생각과 행동은 주변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.
정리해드린 정보는 B형 간염 보균자는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까 관련입니다. 상기 내용이 도움이 되었길바랍니다.